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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티켓 이용약관 동의]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클립서비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클라우드티켓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클립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www.clipservice.co.kr)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을 통해 적용일자 최소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본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및 정부기관의 해석 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사의 서비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서비스 이용은 이용자 등록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단, 사용 가능한 티켓이 없을 경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필요한 휴대전화 단말기, 통신 기기, 운영 체제, 통신 수단 및 전력 등을 고객의 비용과 책임 하에 준비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서비스에 회사 또는 제3자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서비스는 회사와 제휴한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상품 정보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상품정보에 대한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 또는 상품 정보에는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정한 이용약관 기타 조건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5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SMS 또는 PUSH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회원의 관련법령 등에 위반이 있음이 확인되거나 현저한 가능성이 있는 경우 회원자격정지 및 관계기관의 정보제공(신고) 등의 절차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사 또는 클립서비스㈜가 직접 운영하는 제2조 1항의 사이트 이외에 다른 경로로 접근하거나 다른 도메인 등으로 접속하여 오류로 연결되는 이용자의 이용에 대하여 신뢰성을 보장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을 위한 고객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각종 민원의 해소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 신용 및 금융정보, 연락처, 아이디(닉네임 포함_ 도용 및 임의사용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고의로 변경을 시도하는 행위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⑦ 회사의 서비스정책에 반하여 재판매를 위해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
⑧ 회사가 이용자를 위해 시행하는 각종의 이벤트(할인쿠폰 등) 서비스를 회사 서비스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⑨ 회사의 고객불만사항 처리절차 중 통상적인 범위를 현저히 벗어나는 욕설, 성적비하 등의 비인격적 언행표출 및 위력과시 등의 공포감 유발 등을 수차례 반복하는 행위
⑩ 회사를 통해 알게 된 재화 및 용역의 대상을 판매자와 직거래하는 행위
⑪ 법령에 따라 온라인 유통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재화, 용역을 구매하려는 행위


제8조 (이용자의 계정에 대한 의무)
① 이용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인증을 위한 연락처 및 SNS 계정에 관한 관리책임을 가집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연락처 및 SNS 계정을 제공하거나 임의 사용하는 등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이용자가 자신의 연락처 및 SNS 계정 등이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알리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매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일자 및 시간은 제외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클라우드티켓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3장 이용자등록]
제11조 (이용자등록)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휴대폰번호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자 등록을 완료합니다.
② 이용자 등록 완료 후 서비스 이용이 바로 가능합니다.
③ 휴대폰번호 및 기기 변경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경우 백업을 위해 진행 한 SNS 연동 후 재사용 가능합니다.

제12조 (이용 해지)
① 서비스 삭제 및 SNS계정 연결 해제를 할 경우 서비스가 즉시 종료 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백업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 삭제를 했을 경우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장 티켓서비스]
제13조 (예매내용)
① 클라우드티켓 서비스와 제휴 되어있는 예매처를 통해 이용자는 예매를 진행합니다.
②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예매 후 서비스에 등록 되면 관람일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③ 교환권의 경우 사이버 티켓에 기재 된 안내사항에 따라 미리 관람 날짜를 지정해야합니다. 안내사항 미숙지로 인한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④ 무료 티켓의 불법 거래로 인한 티켓 취소 혹은 관람 불가의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장 기타]
제14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와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관련법령과 회사의 정책에 따라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면서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분쟁해결에 적극 노력합니다.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소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